그로스마케팅 전문 광고 회사 미핑기획에서 글로벌 스타트업을 위한 강의를 지속적으로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
2023년 하반기에는 재단법인 넥스트 챌린지에서 혁신 아이디어를 보유한 예비창업자와 스타트업 창업자 140명을 모집해
‘혁신창업스쿨&늑대 5기 컴퍼니 빌딩 프로그램’을 주최하며, 미핑기획은 그로스마케팅 교육을 담당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스타트업 대표를 대상으로 창업교육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각 분야에서 스타트업으로
성공한 기업의 대표나 경영에 필요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교육생에게 정보를 공유하고 강의를 한다.
미핑기획에서는 ‘초기브랜드를 위한 마케팅 성장’을 주제로 예비 창업자들의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이 소비자들에게
어떤 방식으로 접근해야 하는지에 대해 초점을 맞추어 강의했다.
PMF를 위한 고객여정 설정 및 명확한 타깃과 페르소나의 분석을 통한 고객의 경로의 단계별 분석을 안내했다.
이후 미핑기획에서는 ‘1000:1 광고 소재 기획법과 효율관리’라는 주제로 퍼포먼스 마케팅 강연을 진행했다.
그로스 해킹을 통한 제품의 특장점의 피력포인트를 발굴하는 방법과 고객을 후킹하는 카피라잇을 방법으로
매력적인 브랜드의 포지셔닝 방식을 공유했다.
또한 미핑기획은 지난 14일 글로벌스타트업 교육을 담담하는 ‘2023 글로벌 스타트업학교 고등과정 교육’을 지원했다.
글로벌스타트업 바이오고등학교에서 스타트업 초기 모델을 설정하여 교육을 이수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초 그로스마케팅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다.
기사 출처 : Busin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