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스마케팅 기반의 온라인 종합광고 회사 미핑기획이 재단법인 넥스트 챌린지와 협력해
교보생명 주최 스타트업 대상으로 지난 5월 29일부터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온라인 광고의 기초부터 심화 과정까지 다루며, 스타트업 팀별 맞춤 컨설팅을 통해
서비스의 제품-시장 적합성(PMF) 최적화를 목표로 한다.
교보생명은 매년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사내벤처를 선발하여 육성 및 지원하고 있으며,
이들에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미핑기획은 최종 선발된 팀들을 대상으로 최소 기능 제품(MVP)부터 고유 판매 제안(USP),
그리고 고객 행동 데이터를 활용한 세부 전략까지 강연한다.
특히 스타트업의 초기 온라인 환경 구축과 고객의 첫 접점에서 이탈을 방지하고 체류 시간을 늘리는 방법에 중점을 둔다.
이번에 선발된 팀들은 AI를 활용한 실버산업, 의료산업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이고 있다.
미핑기획은 그로스해킹 노하우를 바탕으로, 데이터 기반의 가설 설정과 테스트를 통한 전략 구축 방법을 전수한다.
특히 각 팀의 웹사이트나 앱의 특성에 맞는 환경 설정과 데이터 유실 방지에 중점을 두고 있다.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을 위해 그로스 전략, 퍼포먼스마케팅, 나아가 CRM을 위한 그로스마케팅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미핑기획은 모든 참여 팀이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입하거나 피벗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하며,
앞으로도 스타트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돕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운영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0635)